티스토리 뷰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노래 연속듣기

미스트롯 미스트롯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듣기를 매일 하는 편입니다. 저만 듣기에는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도 들어보시라고 오늘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저도 이렇게 오랜시간 듣게 될 거라곤 생각을 못 했는데요. 정말 좋더라구요.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노래 연속듣기로 한번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통트로트 제가 이렇게 빠져들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요. 가수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게 해준 것 같습니다. 정말 처음 그 전율은 아직도 생생하게 느껴지는데요.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소름이 정말 팔에 돋는 느낌이더라구요. 미스트롯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동영상듣기로 소개를 해드리구요. 하나 더 추가로 메들리 연속듣기 할 수 있는 것도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추천 트로트 노래는 한 많은 대동강하구요. 용두산엘레지도 추천드리며, 진도아리랑과 칠갑산 이 정도는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왜 지금 대세이고 몸값이 20배가 뛰었는지 알게 됩니다.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단점은 제가 유튜브로 소개를 해드리는데 간혹 삭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제가 링크 수정을 하겠습니다.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노래 동영상 이것만 서너번 듣다보면 금방 30분이상 지나가더라구요. 저는 운전중에 많이 듣습니다.

흥얼거리면서 듣다가 수백번 듣고 나니, 이제는 가사숙지도 다 했습니다. 콘서트에 한번 직접가서 보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만, 시간적인 여유가 안 생겨서 꼭 한번 콘서트 가 보는 것이 꿈이네요.


저같이 트로트를 노인들이나 듣는 노래라고 음악이라고 생각하던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트롯트음악도 누가 부르냐에 따라서 다르다는 것을 이번에 알게 된 것 처럼 여러분들도 이런 느낌을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홍자와 송가인은 스타일도 다르고 비교 자체가 불가인 것 같습니다. 지금은 홍자가 많이 밀리는 것 같구요. 미스트롯 당시에는 둘 다 좋았는데 저도 이제 홍자는 안 찾게 되네요.


처음 송가인 용두산엘레지를 듣고 저도 모르게 눈물이 흐르더라구요. 이게 무슨 감정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미자 주현미 이런 분들도 그랬을 것 같은데 저랑은 좀 연령대가 차이가 나서 못 느껴봤네요.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연속듣기 해보시고, 좋으시면 제가 따로 소개해 드리는 메들리도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어떤 노래던지 명곡으로 변하는 마법을 한번 느껴보시죠.


콘서트 동영상 재방송으로 다시보기하는 것도 좋더라구요. 오늘 제가 지금부터 찾어서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어떤 영상을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이렇게 미스토롯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노래 듣기와 함깨 메들리 연속듣기까지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시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한번 듣고 나시면 완전 팬이 되실 거라고 저는 생각을 하는데요. 혹시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노래듣기를 하고 팬이 되신 분있으면 댓글 좀 부탁드릴께요.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인지, 트로트음악을 듣고 트로트노래를 들으면 눈물이 흐르는 일이 많습니다. 사람은 나이들면 이렇게 마음이 여려지나봅니다.



앞으로도 저는 팬으로써 가끔 이런 노래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하는 동안에도 너무 즐거운 마음입니다. 마음이 울적하고 그러 실때 한번 들어보세요.



저도 음악듣고 울고 마음이 가벼워지는 느낌은 처음받아보네요.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트로트노래 부특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