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

이제 무더위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슬슬 에어컨을 돌리는 가정들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장마가 장마같은 느낌도 아니게 지나갔구요. 정말 이런 날씨에는 사람이 지치기 마련입니다. 이런때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 같은 신나는 노래 춤 영상을 저는 보면서 더위를 달랩니다.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


그래서 오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전통시장에 먹꺼리 좀 먹으러갔는데 버드리님이 공연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이렇게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을 소개하는 것도 있어요. 어르신들에겐 정말 아이돌 같은 존재더라구요.

저도 인기가 이 정도인지는 몰랐습니다. 어르신들이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깜놀이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을 소개하면서 어떤 분이길래 어르신들에게 아이돌인지 조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연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본 사람은 없다는 전설적인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을 보시죠. 저도 보고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더 보고 싶다는 분들이 분명히 계실 것 같아서 오늘은 여러개를 소개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이렇게 인기가 있는 이유가 품바를 전문적으로 17년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국어디서든 다들 알아보는 스타십니다. 지방 축제 인지도 1위이구요. 축제 섭위도 당연히 1위입니다. 팬카페도 가보니 무려 3만명이상이 가입되어 계십니다.


근데 잘 생각해보세요. 팬이 어르신이잖아요? 어르신들이 3만명인 겁니다..; 대단하죠?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 한번은 봐야겠지 않나요? 이제 하나더 모음으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찾아보니, 버드리는 예명이시구요.  본명은 최현숙님이십니다. 나이가 젊으시더라구요. 1972년생이십니다. 지금 48세신데 미인이십니다. 그래서 남성분들에게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이 인기가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


버드리 품바 공주공연 동영상 입니다. 정말 대박입니다. 보시면 놀라실듯하네요.


나머지 영상은 맨아래에 몰아서 올리겠습니다. 끝으로 이동해 주세요.


버드리님이 원래는 옷가게를 운영하시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사업이 크게 망해버린 거죠. 그래서 신용불량자가 되고 고생을 아주 많이 하셨습니다. 삶을 그만두고 싶었다고 하시는데 이런 어려운 시기에 이상하게 이것도 인연이겠지만, 길거리 품바 공연을 보신겁니다.


그걸 보고 나서 뭐에 홀린듯 학원에 다니면서 배우셨다고 합니다. 뭘 배우셨게요?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에도 자주 등장하는 바로 장구입니다. 장구를 배우면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살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품바를 하게 되신 겁니다. 이렇게 10년을 하셨다고 합니다. 10년.. 강산이 바뀌고 변하는 긴 세월입니다. 이걸 버드리님은 품바만 바라보면서 실력을 점점 쌓아오신 거죠. 그러니 지금 국내에서는 당해낼 자가 없는겁니다.


10년이 지난 2013년 쯤 부터 유튜브를 통해서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점점 인지도가 높아지기 시작되었죠. 9대 품바왕이라는 명예도 얻고 정말 이때부터 인기가 급상승해서 지금의 버드리님이 되신 겁니다.


오늘 이렇게 몇개의 영상을 소개해드리는데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을 보실려면 버드리 품바 왕중왕전공연 동영상을 우승하는 모습을 봐야합니다. 이건 정말 품바 축제 왕중왕전 영상은 공연은 대박입니다. 이것도 소개를 안 해드릴 수가 없네요.


이게 완전 화제의 영상입니다. 앨범도 히트곡이 워낙 많아서 정규 앨범도 그렇지만, 리믹스 까지 앨범 하나하나 완성도가 높습니다. 하나쯤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운전중에 너무 크게 틀고 흥분하진 마세요~


이건 여담인데요. 팁으로 받는 수익도 상당하시다고 합니다.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을 보면 공연중에 팁을 주는 분들이 상당수보입니다. 근데 다 만원짜리~ 크~ 이렇게 벌어드리는 수익도 어마어마 하다는 소문이 있어요.


가끔 크루즈 공연도 하고 그러는데요. 부모님이 계시다면 이런 걸 선물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어르신들이면 100명 중에 100명이 좋아라하시거든요. 정말 키고 너무 작고 아담한 체구인데.. 엄청난 분이 신것 같습니다. 그냥 에너지가 넘쳐납니다.


이런 것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에 모습만 봐도 아실 것 같아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영상은 금강산님이 올리는 영상이거든요? 이거 금강산님 채널로 가시면 훨씬 많은 영상이 있습니다.


더 보고 싶은 분들은 이동하셔서 보시면 되구요. 또 품바사랑 버드리 카페에서는 많은 공연 정보가 올라옵니다. 여기도 가입하셔서 최신정보 얻어가시길 바래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영상은 그냥 세발의 피입니다. 정말 많은 좋은 공연이 아주 많습니다.


정말 그리고 보면 볼수록 미인이신 것 같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이렇게 소개해드리면서 몇번을 돌려보고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금강산님에게도 완전 감사드리구요. 좋은 영상 제가 소개해드릴 수 있게 올려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도 가서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드렸습니다. 제가 이렇게 올리면서 점점 인기가 많아져서 유튜브도 대박이나고 버드리님도 돈 많이 버시면 저는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것은 나누라는 말이 있잖아요? 이런 경우에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또 다른 좋은 정보가 있나 찾아봐야겠습니다. 제가 이런 저런 정보를 많이 올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어르신들을 위한 정보를 좀 올려봤습니다. 만족하시는 분들이 한 분이라도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하시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길 바랍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이라고 합니다. 좋은 것만 보시고 좋은 소리만 들으시고 좋은 음식만 드세요. 그럼 행복하세요..(__)


또 어떤 정보를 찾아서 올려야할지 고민이네요. 뭐가 좋을지 혹시 추천하실 것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참고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장면 최고 종합편-165분 풀영상
2019 원주 막걸리축제 초청 공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