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미드 추천

vinharu 2019. 9. 23. 04:02

넷플릭스 미드 추천 15 작품 내맘대로 소개

미드를 보실때 어떤 걸로 보시나요? 오늘은 국내에서도 지금 엄청나게 흥행을 하고 있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왓챠블레이라는 서비스도 있지만, 미드는 역시 네플렉스가 아닌가 합니다. 영화보단 저는 이런 드라마 쪽을 좋아하고, 반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도 즐겨보는 저라서 조금은 이쪽이 맞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걸로 생각나는대로 한번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솔직히 드라마 별로 장점과 단점이 존재를 하죠. 너무 길게 늘어져서 나중에 지치는 것도 있고, 짧아서 아쉽게 느껴지는 것도 있습니다. 그래도 이건 볼만해! 이렇게 느껴지는 걸로 정리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1 : 처음 소개해 드릴 미드는 역시 워킹데드 입니다. 영어로 Walking Dead 라고 나오구요.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원작은 만화입니다. 그런데도 좀비드라마 중에서는 최고 같습니다. 계속 반복되는 설정이 조금 짜증이나지만,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그냥 시간 순삭 좀비 드라마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시즌 후반으로 진행이되면서 좀비는 별것 아니고 살아남은 인간들의 전쟁이 되는 스토리입니다.


이어서 넷플릭스 미드 추천2 : 브레이킹 배드 라는 미드입니다. 영어명 Breaking Bad입니다. 이것도 주말에 보면 폐인이 되버리는 시리즈입니다. 그냥 일개 학교 화학선생이 시한부 인생인 걸 알게 되면서 가족들을 위해서 위험한 어둠의 세계로 발을 들이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죠. 초반에 살짝 지루한데요. 나중에 시즌 넘어가면서 뒷심이 엄청난 드라마입니다. 보세요. 추천 드려요.



이제 세번째군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3 입니다. 위에서 이야기했지만, 재미와 순위는 상관이 없습니다. 브레이킹 배드 변호사가 나오는데요. 이 분이 주인공인 작품입니다. 이런 작품을 스핀오프라고 하는데요. 배터 콜 사울이라는 작품입니다. 영어명 Better Call Saul입니다. 국선변호사 3류이지만, 그냥 일반적인 분인데.. 이 분이 점점 타락해가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합니다.


브레이킹 배드를 다 보시고 보시면 좋습니다. 브레이킹 배드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 드라마도 당연히 재미있을 겁니다. 살짝 블랙코미디 느낌이나는데 좋습니다. 추천하는 순위에 이것도 상위랭크 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3손가락 안에 들어갑니다.

저는 이상하게 이렇게 범죄물을 좋아하는데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 4번째 작품도 비슷한 분위기입니다. 이건 실화를 배경으로 하는데요. 바로 나르코스 라는 작품입니다. 영어명 NARCOS입니다. 조직이야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국제적 조직과 이를 잡는 단속요원들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시간 순삭 드라마입니다.


이제 넷플릭스 미드 추천5 입니다. 바로 기묘한 이야기입니다. Stranger Things이 원제구요. 저는 이 드라마 무슨 공포드라마인 줄 알고 안 보다가 나중에 보고 푹 빠져있습니다. 아직도 진행중인데 시즌 별로 이야기가 정리가 되서 보기에 좋습니다. 1980년대 배경의 호러 SF라고 하는데 무서운 건 없는 것 같네요. 약간 이티 E.T 느낌이 나는듯 한데 이건 가볍게 보기에 좋은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3도 보는 중입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는 드라마는 조금 어른들이 보기에 재미있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지금 글쓰면서 생각을 해보니, 그런 것 같네요. 이제 히어로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이제 넷플릭스 미드 추천 6번째로 데어 데블을 소개해야할 것 같습니다. Daredevil이 원제구요. 이 작품은 약간 베트맨?? 느낌이 나는 다크한 히어로물입니다.



주인공은 장님 히어로구요. 엄청나게 훈련을 해서 히어로가 되고 정의를 위해서 싸웁니다. 막 레이저 나가고 이런 히어로는 아니라서 이런 것 원하시면 그닥일 수도 있습니다. 다크나이트? 고담시티 같은 것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현실적인 히어로라서 나름 매력적입니다.


이제 넷플릭스 미드 추천 7번째작품은 빌리언스입니다. 원제는 Billions구요. 금융범죄에 관한 드라마입니다. 저는 돈을 이렇게 버는 건가? 이런걸 생각하면서 보던 드라마입니다. 가부 바비, 그리고 검사 척의 싸움이 주를 이룹니다. 돈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는 부자, 그리고 그를 잡을려는 검사의 이야기입니다. 볼만합니다. 두뇌싸움 좋아하면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8번째 작품은 덱스터입니다. 연쇄 살인마가 주연인 드라마입니다. 저는 처음 보고 너무 충격적이여서 놀랐는데요. 정말 개인적으로 이 작품도 세손가락 안에 들만큼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나쁜 사람만 잡습니다. 그렇게 훈련을 받고 자랐구요. 아무튼 새로운 시각의 드라마라서 처음에 정말 완전 흥분하면서 본 작품입니다. 시즌 8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거 정말 재미있는 미드입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미드 추천 9번째작품은 바로 왕좌의 게임입니다. 퀄리트가 영화수준이고 시즌8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정말 이건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작품입니다. HBO작품인 만큼 수위가 높습니다. SF환타지, 이런거 좋아하시면 강력추천 드리고 싶은 작품, 용 나오고, 이런류입니다. 아마 초반에 이것도 살짝 지루할 수 있지만, 한번 보기 시작하면 끝까지 보실겁니다. 저의 인생작입니다.



이제 넷플릭스 미드 추천 10번째 작품인데요. 아이언 피스트 소개하고 싶습니다. 마블 히어로 쿵푸하면 이거죠. 이 작품도 히어로 좋아하시면 보세요. 살짝 개인취향과는 멀지만, 그래도 인기가 있는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론 보통? 소우쏘우한 작품이었습니다. 그래도 다 보긴 했습니다.


이제 11번째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해드려야겠죠? 루시퍼인데요. 말그대로 주인공이 천사였던 지옥의 왕인 루시퍼가 주인공입니다. 지옥을 다스리다가 지루해서 지상으로 올라와서 사고치는 이야기입니다. 저는 최근에 보고 있습니다. 슈퍼내츄럴 분위기가 나긴하는데 약간 가벼운 느낌입니다. 그냥 저냥 괜찮습니다. 천사들이 많이 등장을 합니다.


그리고 이제 12번째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해드려야겠죠? 좀 특이한 장르를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바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입니다. 여자교도소이야깁니다. 무거운 코미디라고 할까요? 교도소가 사람을 망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되는 드라마입니다. 여자교도소가 궁금한 분들은 꼭 보세요.


사진 데어데블, 빌리언즈


음.. 이제 13번째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해드려야하는데요. 개인적으로 가볍게 보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김씨네 편의점이라는 드라마입니다. 한국인 가족들이 주인공인데요. 외국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한국인 가족이 나옵니다. 그냥 짧은 단편성 단발 코미디로 취향이 미국스럽습니다만, 한국인이 소재라는 것이 재미가 있습니다. 아마 20분 정도 드라마였던 것 같습니다.


다음은 14번째 넷플릭스 미드 추천입니다. z네이션이라는 드라마인데요. 워킹데드 스핀오브 작품입니다. 이건 저는 취향이 그닥이라서 지루했는데 이거 좋아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좀비드라마 아주 좋아하면 보세요. 저는 그닥이었지만, 인기순위에 있는 작품이라서 소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나쁘지도 좋지도 않았던 작품입니다.


이제 마지막 작품입니다. 더 많은 작품들이 있지만, 제가 마지막으로 소개할 넷플릭스 미드 추천 15번째작품은 로스트 인 스페이스로 하겠습니다. SF드라마입니다. 로보트도 나오고 이런 거 좋아하면 아주 좋습니다. 우주선으로 이주를 해서 은하계에서 모험을 하는 생존물?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은근 재미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작품 15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SF물이나 좀비물을 좋아해서 이런 류가 많은데요. 이 밖에도 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지금 1년을 보고 있는데요.

아마 제가 소개한 작품 말고도 재미난 작품이 많을 겁니다. 제가 소개한 것도 좀 보시고요. 미드 추천을 해드렸으니, 마음에 드는 드라마를 보시다보면, 알아서 좋은 좋아할만한 영화나 드라마를 추천해줄 겁니다.

그걸 계속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달 두달 안에 다 볼 수 있는 양이 아니라서 정말 행복했는데.. 이제는 다 보고 신작을 기다리는 드라마광이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그럼 즐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